사진

[긴급행동] 8/10 오후 7시 여야 밀실야합 규탄 국민촛불

새정치민주연합 당사에 들어온 가족들이 호소합니다. 전국의 새정치민주연합 사무실과 국회의원들에게 항의해 주십시오.

새정치민주연합 의원들에게 요구합니다. 8/11(월) 의원총회에서 여-야 합의안을 철회시키고 재협상을 의결해주십시오. 여기에서 기다리겠습니다.

국민들이 있어 가족들은 여기까지 왔습니다. 400만의 서명, 100일 행진에 동참해준 5천여 명의 발걸음, 가족들이 가는 곳마다 보내주신 응원과 박수를 저희는 잊지 못합니다. 여-야가 합의했다는 법안을 받아들일 수 없는 저희와 끝까지 함께 해주십시오.

유가족과 국민의 세월호 진상규명 요구 무시,
여야 밀실야합 규탄 국민촛불

2014.8.10(일) 저녁7시 새민련 당사 앞


 <새정치민주연합 당사 안에서 세월호 가족들이 국민여러분들께 드리는 편지>

박영선 의원이 우리 가족들을 만나겠다고 와서 자기 이야기만 늘어놓고 갔습니다. 이건 소통이 아니라 통보입니다. 여당은 우리 아이들을 죽였고 야당은 우리 유가족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304명의 목숨을 잃었는데 아직도 부족합니까? 국민 없이는 국회의원도, 정부도 있을 수 없습니다. 우리를 버린 정부를 대신해 우리가 이 나라를 안전하게 지켜야겠습니다. 모두를 잃은 부모들은 지칠 일이 없습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우리 아들 딸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제대로 된 특별법으로 우리 아이들을 만나게 해 주십시오. 오늘 오후 7시, 우리 가족들이 있는 새정치민주연합 당사 앞으로 촛불을 들고 모여주세요. 우리 가족들이 잡고 있는, 온 국민이 함께 만들어주신 생명줄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 주세요. 국민들이 함께 만들어주시는 동아줄은 우리의 생명줄입니다. 우리 가족들과 함께 세월호 참사의 진실을 밝히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길에 함께 해주십시오.